빵집 ❤️

정신없이 퇴근 후

미친냔 처럼 운전해서 온 곳.

 



면에 있는 빵집.

곱게 갈려진 얼음 보고 의외다 싶었음.
햄치즈 크루와상~

 

헐.. 먹다가

이 아이와 나랑만 있는 세상인줄..

고개 처박고 그 자리에서 다 먹음?! ㅋ ㅋ

 





군침 돌아서

명란 바게트 찝어옴 ㅋㅋ

 

하나를 보면 둘을 안다고

분명 맛있을 거라고 확신함

 

1시간 뒤 수영 가야되는뎅.. 너무 맛있는 죄.

 




ㅋㅋ

 




명란 보소..

 

한조각 베어 먹다가 알싸함에 코 찡긋! 

명란의 고소함과 짭조름함!  미췬 ㅋ

 

빵지순례자들이 두 팔 벌려 환영할 곳임에

믿어 의심치 않음. 

 



핰.. 다 먹음!!!

 

오늘 수영하다가 가라앉겠노 ㅎㅎ

 

 

+) 요기는 밑에 지방 면 지역이라섭.. 빵 먹으러 올 이드 언니는 없겠징? ㅋㅋ

 

 

 

작품 등록일 : 2026-06-16
최종 수정일 : 2026-06-16
내가 먹어본 최고의 명란바게뜨는
용인 동백동, 죽전에 있는 더블유스타일 베이커리
빵이 오후에 나오는데 부드럽고 맛남

그리고 유명한 수원 하얀풍차는 명란소금빵 ㅊㅊ
ji********   
실리제롬 빵인줄
Re.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