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토를 너무 사랑하는건 불행을 자초하는 거다(6)
kw***** 2026-06-27
전남친 다 테토였는데

항상 마지막에는

‘나는 얘네를 애써 이해해도
얘내는 죽어도 날 이해 못하겠다’ 라는

느낌이 있었다

이번 호를 읽고 거의 확신함
테토를 너무 사랑하는건 불행을 자초하는 거다

그래서 난 그냥 내 테토력을 존나게 끌어올리기로 결정함

예아
ro******* 2026-06-27
답글쓴이 돈주기   
대가리 깨지구갑니다ㅎ
wh********* 2026-06-27
답글쓴이 돈주기   
ㅇㅇ
관리자 2026-06-27
답글쓴이 돈주기   
태토는 멀리봐야 이쁘다
my********* 2026-06-27
답글쓴이 돈주기   
예이
캣필 2026-06-27
답글쓴이 돈주기   
나도 신혼 때까지 그 이해라는 거에 싸우다 싸우다 이혼까지 행각했는디 내 남편한테 그걸 어느 순간 느껴서 불행해지기 싫어서 생각을 바꾸니 이제 편안해짐
sh******** 2026-06-27
답글쓴이 돈주기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