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때문에 죽고 여자때문에 생존하는 박유천


한때는 한류스타였지만 지금은 고인이 된 박유천.

 


성폭행&성매매 피소+스캔들+마약+도박+무전취식+세금체납 등

살인 빼고 온갖 범죄란 범죄는 다 일으켜 이젠 더 이상 빨아줄 빠순이들조차 없는 박유천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유천은 지금까지 (잘만) 생존해있다. 

 

어디 그뿐인가?? 빠순이들과 뇌부재중김재중마저 등돌려 아무도 찾는 이가 없어 딱봐도 죽을때까지 독거노인각인 그이지만,  희안하게도 늘 박유천의 곁에는 번듯하고 잘나가는 여자친구가 있다.



참 신기하지 않은가?

어떻게 저정도의 범죄자를, 아니. 박유천과 비교하기 민망할 정도로 훨씬 더 정상적이고 괜찮은 기안84나 심권호는 여자 없어서 외롭다고 나혼자산다에 나와 여자를 구하는데 어떻게 저런 범죄자+정병 박유천은 늘 여자가 있지? 그것도 아주 잘나가는?


이 편은 '본인이 너무나 약해서 여자없인 살 수 없는 남자'의 대표적인 표본 '환자 박유천'의 마지막 인간논문이며, 이런 류의 남자들이 술과 마약은 끊어도 왜 죽어도 여자는 못 끊는지 그 이유를 잘 보여주는 작품이다. 


더불어 그토록 박유천이 돈과 명예 사회적 지위, 그 모든 걸 잃고 전국민의 조롱거리가 되었지만 (그보다 덜 힘든 상황에서도 자살을 선택한 타연예인들과는 달리) 왜 지금까지 잘만 생존해 있는지도 파헤쳐본다.

 

한류스타 박유천은 정확히 2016년 6월을 기점으로 고인이 되었다.




2016년 6월 - 4명의 술집 여성에게 성폭행 피소

2016년 7월 - 무혐의 판결(났지만 이미 여론 싸늘, 연예계 활동 불가)
박유천 멘탈붕괴로 정신상태 심각해지며 제대로 혼자 서 있는 것조차 불가. 원래도 약하고 아픈 남자라서 여자 없인 못사는  약한남자였는데, 성폭행 사건으로 돈과 명예 모든 걸 잃고 국민역적이 되자 이제는 혼자서는 제대로 서 있는 것조차 못하는 진짜 암환자말기가 됨.




(이때의 박유천은 안봐도 비디오임. 가뜩이나 마음여리고 약한 우리 유천인데...아마 매일밤 소주 마시며 꺽꺽 울고 자살할거라고 소리지르며 울고 자해하고 난리났을거임..) 
하 난 이제 어떻게 살아야하지?우흙흙 ㅠㅠㅠㅠ하지만 자살은 할 수 없어 우흙흙. 난 살아야해. 으아악 난 살아야해!!!!!!!!!!!!!!!!! 그래!!날 부축해줄 여자를 찾자!이렇게 방안에서 울지만 말고 여자를 찾는거야!!나의 생존을 보장해줄, 날 부축해줄 나의 연금복권을!!!!!

 

2016년 가을 - 그렇게 재벌녀 황하나를 소개받고 연애시작
(자숙하며 석고대죄해도 모자를 판에 고새를 못참고 또 여자를 만나 연애하는 대단한 박유천..와...)



그렇게 혼자서는 제대로 서 있는 것조차 못하는 (마음)암환자말기의 박유천은 자신을 부축해줄 수 있는 연금복권 '재벌녀 황하나'를 소개받고 연애에 성공한다.

(아마도 이때의 박유천 상황 : 우하하 그래. 하늘이 무너져도 살아날 구멍은 있다더니, 나 재벌녀 사겼어. 이 여자만 있으면 평생 돈걱정 필요없고 명예도, 인간관계도 다시 회복할 수 있을거야. 하 이 여자만 있으면 돼ㅠㅠㅠ나 다시 살 수 있어!!!ㅠ ㅠ)

그리고 황하나와의 열애설이 떴을 때 팬들과 여론은 멘붕이었다.
'아니 자숙해도 모자를 판에 고새 연애...?것도 술집 여자 4명한테 성폭행 당해서 여미새 이미지까지 있던 새끼가 또 여자를 사겨? 하나 이새끼 존나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여자없인 못사는 새끼네 진짜 ㅉㅉ'라는 여론이 대부분이었지만, 박유천과 황하나는 그딴 여론에는 신경끄고 오로지 본인들의 사랑에만 집중하며 sns는 온갖 럽스타로 도배되었다.

 

2017년 8월 - 소집해제날, 인터뷰에서 눈물 흘리며 죄송하다고 오열




그리고 박유천은 전역(소집해제)하고 역시나 아픈남자답게 또 쳐운다. 참 잘운다... 너란 남자.

 

2017년 9월 - 결혼발표 및 "황하나만 보고 살고싶다. 연예계엔 그 어떠한 미련도 없다"
그리고 곧이어 결혼발표가 뜨고 박유천은 황하나와 저를 응원해달라며 심경을 밝힌다.





'이야..박유천 이거 죽다살아났네? 성폭행피소로 변기유천되며 전국민 조롱거리 되더니 재벌녀랑 결혼을 해?? 와 이거 죽다살아난 십년감수를 넘어 거의 환생수준아냐??'라는 여론이 대부분이었지만 박유천은 개의치 않았다. 

왜?황하나만 있으면 되니까. 여자없이 못사는 남자는 반대로 여자만 있으면 (그럭저럭)살 수 있다는 뜻이다.

박유천은 분명 성폭행피소로 돈과 명예, 인간관계 모든 걸 잃었다. 하지만 여자는 잃지 않았다. 여전히 자신을 만나줄 여자가 있으며 심지어 그 여자가 연금복권이다!! (마음)암환자말기인 자신을 평생 부축해주고 지지해줄 연금복권이 떡하니 있는데 여론과 악플이 뭔상관이랴? 박유천에게 그런 건 중요치않다. 그저 자신을 부축해줄 여자만 있으면 된다!!!!

 
그리고 만약 이 때 정말 박유천이 황하나와 결혼을 하고, 부족한 두 사람끼리 서로 의지하며 잘 지냈다면 박유천은 (적어도 일정기간동안은) 가정에 헌신적이었을 것이며 좋은 남편과 좋은 아빠가 되고자 노력했을 것이다. 왜냐면 자신을 받아줄 사람이 가족말고는 아무도 없으니 ㅇㅇ

그리고 만약 이때 황하나와 헤어지지 않았다면, 박유천은 적어도 정말 마약까지는 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박유천의 큰 그림은 그리 오래가지 못한다.
 

2018년 5월 - 황하나와 파혼
결국 파혼기사가 떴다.



황하나에게 박유천과의 이별은 그저 평범한 이별중의 하나이자 오히려 천운(?)이었을 수도 있겠지만, 박유천은 그러지 못했다. 박유천에게 황하나는 유일한 생존줄이기 때문이다.

세상이 등돌려 기댈 데라곤 하나 없는 아픈 환자 박유천에게 재벌녀 여자친구와의 파혼은, 그야말로 중환자실 환자한테 산소호흡기를 떼어버리는 일과 똑같기 때문이다.

그정도로 박유천에게 황하나는 여자친구 그 이상의 생존이었다.

그렇게 산소호흡기(여자친구)마저 잃은 박유천은 혼자서는 제대로 서 있을 수조차 없게 되고.... 나좀 제발 살려달라며 새로운 산소호흡기(여자친구)를 찾지만 아마 그마저도 잘 안됐던 모양이다. (그러니 마약에 손을 댔겠지. 만약 새로운 여자를 찾았다면 그 여자한테 또 기생했을 테니까.)

결국 그가 선택한 최후의 생존 방법은 '마약'이었다.


2019년 4월 10일,  박유천이 마약을 투약했다는 기사가 뜨자 박유천은 스스로 기자회견을 열어 결단코 마약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





이때까지만 해도 사람들은 '저렇게 기자회견까지 열 정도니 정말 마약 안했나봐.'란 반응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기자회견을 한지 삼일만에 박유천의 체모에서 필로폰 양성반응이 나오고 박유천은 희대의 궤변을 남긴다.



그리고 결국 마약을 인정하고 변기유천에 이어 거짓 기자회견까지, 대한민국 역사상 희대의 코미디를 찍으며 우주핵폐기물 쓰레기로 전락한다.




그리고 이때 몇 안되던 빠순이들조차 등을 돌렸다.



이제 박유천은 정말 혼자다.
이제 박유천은 어떻게 살아야하지?
와 진짜 이젠 쪽팔려서 재기는 커녕 티비에 나오지도 못하겠지?




하지만 박유천은 소름끼치리만큼 뻔뻔했다.
그리고 역시나 그의 전매특허인 눈물과 함께. 박유천은 진짜 방송에서 뭐만 하면 쳐운다.(우는남자 극혐)







그리고 이제 박유천은 정말 혼자가 됐다.
빠순이들도 떠났고, 여자도 없고, 동료도 없고 그의 곁에는 아무도 없다. 이제 더이상 환자 박유천을 부축해줄 사람이 없는 것이다.

빠순이들은 박유천이 얼마나 나약한 사람인지 알기에, 행여나 기댈 곳 없는 박유천이 극단적인 선택이라도 할까봐 걱정했지만 그 걱정이 무색해질만큼 박유천은 또 다시 여자를 만나 같이 동거를 하고 그 와중에 각종 기이한 범죄를 벌인다.
 

2021년 8월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분쟁 및 동거녀에게 회사 법인카드로 명품백 사줘.... 거기다 무전취식 및 원정도박









와... 2019년~22021에 박유천에겐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대체 뭔일이 있었길래 원정도박+팬에게 2대1성관계 제의+무전취식 1억+원정도박.  그 와중에도 역시 여자없인 못사는 남자답게 동거녀 존재(역시 인기쟁이 박유천~.~ 아직도 빨아주는 여자가 있다니)

 
진짜 박유천 미친 거 아냐??

아니 무슨 귀신이라도 들린 거야?

대체 왜그래 너??????

이쯤되면 박유천이 문제가 아니라 엄마가 문제인 것 같다. 아니 애 하나 잘못키워서 망쳐놓은 거 아냐????  아니,  애 하나가 아니라 애 둘을 망쳐놨네???

박유천의 동생 박유환 역시 대단했다.






 
이집안 남자들은 정말 여색이 대단하다.
유전자가 아니라 엄마의 부재때문에 자라나는 어린 새싹들이 배린건가?

이쯤되면 진짜 박유천 엄마가 잘못한 거 아냐???

 
그렇게 소속사 분쟁과 탈세+원정도박+무전취식 1억 등등 모든 논란이 2021년에 또 한 번 터지지만 박유천은 절대 죽지 않는다.

왜?

사람은 기댈 곳이 한 군데라도 있으면 절대 자살하지 않거든.

그리고 박유천이 그랬다.

박유천은 자신이 기댈 수 있는 여자만 있으면 절대 죽지 않는다.  박유천에게 여자란 '산소호흡기'다.  중환자인 자신이 살 수 있는 유일한 도구.

그래서 그렇게 자숙을 하고 소송에 휘말리고 도박을 하고 국민역적이 된 마당에서도 끊임없이 연애를 하는 것이다. 왜? 박유천에게 여자란 '산소호흡기'니까. 이 산소호흡기가 없으면 난 죽으니까!!!!!!!








그리고 2023년 11월, 박유천은 사랑과 함께 돈과 명예도 찾는 그야말로 산소호흡기+연금복권에 당첨된다.  이번엔 태국 재벌녀를 만난 것이다.


하지만 태국 재벌녀는 (아마도) 자신의 생존을 위해 박유천과 헤어지고 박유천은 또 다시 혼자가 된다.




하지만 걱정마라.

언제 그랬냐는 듯, 또 다시 새로운 산소호흡기를 찾겠지.
이쯤되면 세상에서 가장 쓸데없는 짓은 박유천을 걱정하는 일같다.

 
박유천은 (여자가 있는한) 생존할 것이다.

지금까지 연예인들이 자살하는 이유는 대부분이 사회적 낙인과 악플이었다. 즉, 사회적인 죽음.
하지만 박유천에게 사회적인 죽음은 치명타가 되지 못한다.
박유천같이 여자를 생존도구로 이용하는 남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건 여자한테 선택받지 못하는 인생인거지, 사회적인 죽음이 아니다.


이제 알겠나?
왜 그토록 박유천이 몇 번이 고인이 되었어도 끊임없이 여자를 사귀고 또 다시 생존하는지를?
그 이유는 바로 박유천같은 남자들에게 여자란 부양의 대상이 아닌, 자신을 부축해주는 즉, 자신을 부양해주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보통의 남자들은 성욕때문에 여자를 만나지 자신의 정병을 기대려고 여자를 만나지 않는다.(애초에 자신의 문제를 여자에게 기대지도 않고, 여자가 해결해 줄것이라고 생각지도 않기에)
하지만 박유천같이 약한 남자들은 자신의 정병을 기대려고 여자를 만난다. 
그래서 심권호나 기안84같이 딱히 정병도 없지만, 그렇다고 인기도 없는 정상범위의 남자들은 여자한테 기댈 생각 자체를 안한다. 그러기에 여자없이도 (그럭저럭) 잘 살며, 여자란 있으면 좋은거지 없어도 생존에는 그닥 지장이 없는, 그런 존재인 것이다.
하지만 박유천은 다르다. 박유천에게 여자란 생존이다.

보통 남자들에게 여자는 부양의 대상이기 때문에 만약 자신이 죽으면 여자도 같이 죽는다. 자신이 죽었으니 여자를 부양해줄 수가 없는 것이다.
하지만 박유천은 다르다. 그는 여자를 부양해주는 남자가 아닌 여자에게 부양을 받는 남자다. 그러니 몇 번을 죽고 몇 번이나 고인이 되어도 여자의 부양만 있으면 몇 번이나 소생할 수 있다.
(어떻게 보면 생존력 진짜 미치는 것 같다. 마치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처럼.)

그래서 난 이제 더이상 박유천을 미워하지 않기로 했다.
박유천은 나쁜남자가 아니다.
그냥 (마)약한남자다.
마치 신생아처럼  보호자 없인 단 하루도 살 수가 없을 정도로 너무도 약해서, 그래서 자신을 부양해줄 누군가가 필요한 것이다.
박유천은 한낱 성욕때문에 여자를 만나는 것이 아니다. 그저 자신의 정병을 기대려고 여자를 만나는 것일뿐.
그래서 박유천은 여자한테 기대어 꺽꺽 울지언정 여자 패고 때리는 나쁜짓은 안 할 것이다. (그래서 승리나 정준영보단 박유천이 더 나은 것같다.)
그래서 난 이제 더이상 약한남자 박유천을 미워하지 않기로 했다.


이제 박유천의 인간논문이자 여자에게 부양받는 남자편은 여기서 마친다.


사랑했었다...박유천...하 이젠 영원히 안녕


작품 등록일 : 2025-03-17
최종 수정일 : 2025-03-19
히가시데랑 관상이 크게 안달라보임 ㅋㅋ 좆뱀관상인가봄
인드라망   
칵테일언니 리플 넘 다정하다. 그래 나쁜애는 아니것지 .... 아 모르겠고 와꾸 관리좀해 유천아.
뿌카츄   
글 최고다 ㅠㅠ
ㅎㅎㅎ너무 잘 읽었어
ar********   
유천이갗은 부양(받는)남에게 끌리는 여자들의특징에 대해서도 알고싶다
ㅋㅋㅋ
bo********   
부양(받는)남 믹키. 승리나 정준영보다는 낫다~
bo********   
좀 잘 좀 살아봐라 박유천아
ju******   
ㅋㅋㅋㅋㅋ ㅠㅠ
메로나   
나는 원래 유천이 좋음. 마약을 했든 뭘 했든 나한테 피해준 거 없고, 귀엽고 끼많고 순수하고...지혜와 단단함이 좀 부족했을 뿐. 잘 살기를, 유천.
칵테일   
마지막글이네 글 너무잘썼다 고마워ㅠ 박유천 ㅅㅂ럼아 사랑했다
소장 동방신기 분석글 애타게 기다리다 갈증이 조금 해소된느낌이야
근데 다읽고나니 도대체 박유천 엄마는 어떤사람이길래...? 제일 궁금해짐ㅋㅋㅋㅋㅋ
gg   
나도 귀염미키유천짱 조아했었는데…
어쩌다 이리됐누
얼굴이 갈수록 상해가네;; 글읽고보니 안타깝다.
엄마의 부재가 자식 인생을 파국으로 몰았네
li*****   
존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g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나 웃었네 진짜
루팡쿠팡디...   
와… 진짜 대박 부랄이란 뭘까
zula   
마약한 남자 유처니ㅜㅜ
회장   
ㅋㅋㅋㅋㅅㅂ 나이런 전남친만난적있는데 사랑할땐 세상순수하고 다퍼주고 걍 레전드로 만나긴함ㅋㅋㅋㅋㅋㅋ 보호본능자극까쥐 연상녀 개좋아함쟤네글고
to********   
ㅌㅋㅋㅋㅋㅋ결론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국대 여미새의 생존
tt***   
상상이상의 남자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팡안리   
진짜 병적으로 여자를 밝힌다 했더니
생존본능이었구나 유촌
핫소스   
감동적인 글.
pe********   
마지막 편지 슬프다...ㅠㅠ
나도 처음 허그 무대 보고 받았던쇼크를 잊지못해
리즈때 그 얼굴 아직도 아무도 못따라감.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소년 이제 안녕
옥탑방 왕세자 내 최애 드라마였는데 이젠 보지를못한다 ㅜ
saycinim   
글잘쓴다
카누   
진짜 살자한 줄 알고 검색하고 옴
HAPPY   
죽고업ㅇ는 밬규천…
ti******   
저지경인데도 박유천갤러리 살아있네;;
성능좋은찌...   
박유천. 화이또
삐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후편으로 갈수록 비주얼 참혹해지네 유천아 사랑했다고~~~~~
Amalfi   
엥 이미지 이제 잘 나오네??
유천이 살좀 빼라 다시 재기하고 싶대매 왜 관리를 안해.
아 진짜 돈이 없나보네 .. 관리 못하는건가
돈없어도 살은 뺄수 잇잖아. 아직 덜배고프구나

그나저나 마약 떄매 잡혀가면서 찍힌 저 하늘보는 사진 진짜 퓰리처상 받아야되는거 아니냐. 예술임 ㅋ
뿌카츄   
웃긴다 ㅋㅋㅋㅋ
만두   
세상에 여자가 있는 한, 그는 생존할 것이다....
saycinim   
이미지 수정된 거 아님? 나는 잘 나오는데.
관리자   
이미지 깨져요
뿌카츄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