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잌


 

일요일

투썸 메론 케잌 없었음 




금귤 케잌은 별루였써  ㅠ

 

.

..

 

턱 드름 폭발

화욜에 피부과 가구

 



앞으로 조짐이 보이면

이걸루 예방하려고 한다.

 

냉+온 찜질 반복하다가

아젤리아 크림 발라놓고 자면

가라앉는대. (어떤 이드언냐 왈)

 

맥날은 당분간 못 갈듯..

 

 




그러공

목요일이 되었따!

 

이러고 출근한건 아니공

퇴근 하고 투썸 케잌 사러감 

 

둘 다 잘 안 입는 옷들 인데

내 몸에 착붙인것 마냥 

좋았씀 ㅋ 똥머리하고 뼝아리 처럼 다녀옴

 


 

소쟝이 말한게

저건가?

 

위에 뭐 뿌려져 있다는게?

 



ㅎㅎ 

 

고민하다가 전번에 맛있게 먹은 조각 케잌 포쟝했따.






체리 생쿠림 케잌 ♡

블루베리랑 같이 흡입함 

 

하앗.. 

오늘 하루는 샤워 건너뛰고 싶오

 

작품 등록일 : 2026-06-25
최종 수정일 : 2026-06-25
조각케익 땡긴다 맛있겠당
11   

사업자번호: 783-81-000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3-서울서초-0851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193 메트하임 512호

문의: idpaper.kr@gmail.com

도움말 페이지 |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이용약관

(주) 이드페이퍼 | 대표자: 이종운 | 070-8648-1433